본문 바로가기

어디론가 슝/여행을 떠나요 - 해외

도쿄 하라주쿠 쇼핑할만한 곳 (스투시 티셔츠, 빔즈 레코드 샵, 구제샵 패션)

반응형

 

 

안녕하세요.

애죠밍입니다 :-) 

 

오늘은 지난번 휴먼메이드 오프라인 스토어 소개에 이어 하라주쿠 쇼핑 2탄이에요 ! 

 

일본하면 빼놓을 수 없는게 스트릿 패션, 구제패션이잖아요.

하라주쿠는 구제샵들과 스트릿패션, 편집샵들이 많아 쇼핑하기 정말 좋은 장소에요. 

거기다가 오모테산도와 이어지다 보니 명품 브랜드샵, 한국에는 없는 유명한 패션 브랜드들 매장도 함께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아요. 

 

옷과 shopping에 관심이 많다면 도쿄여행 코스로 하루는 꼭 이곳을 넣으세요 !! 

하루를 잡아야 여유롭게 가고 싶었던 매장 구경할 수 있어요. 

 

 

 

https://aejeongnism.tistory.com/21

 

하라주쿠 스트릿패션, 도쿄 휴먼메이드 (Human Made) 매장 구경하기 !

의 본격적인 쇼핑 시작 ! 든든하게 아침 겸 점심을 츠케멘으로 먹고 시부야 -> 하라주쿠 역으로 메트로를 타고 이동했어요. **휴먼메이드 오프라인 스토어 가는길 긴자선인 "가이엔마에 역"에 내

aejeongnism.tistory.com

 

 

 

휴먼메이드 x 블루보틀에서 산 커피 한잔씩 들고 걸어가던 중 발견한 예쁜 가게! 

티셔츠가 몇개 걸려있던데 앞에 파란 타일이 예뻐서 ㅋㅋㅋㅋ급 사진을 찍어봤어요. (옆에 자판기는 담배 자판기,,,라 당황쓰)

 

마침, 제가 입었던 옷들이 파란색과 잘 어울려서 ㅋㅋㅋㅋ찰떡이쥬? 

일본 느낌으로다가 롱 청치마에 아디다스 파란색 가젤 ! 

 

길거리 곳곳에 특유의 일본 감성이 있어요.

필름카메라로 찍으면 더 예쁘게 잘 담기는데 ㅎㅎㅎ필카없이 가서 아쉬울 뿐..! ㅠ

필름카메라 있으신 분들은 꼭 챙겨가세요~~~! 

 

 

 

화려하게 장식되 있던 컨버스 광고판 ㅋㅋㅋㅋㅋ

이게 뭐라고 다들 여기 앞에서 사진 하나씩 찍음 

 

여행은 사진이 남는거잖아요~~~>_< 

쨍한 색감이라 사진도 잘 나왔던 기억이 나요. 

 

 

 

어찌어찌 찍어본 단체 셀카 ㅋㅋㅋㅋㅋ

도라에몽 가방인 효정이 가방에서 셀카봉이 나와서 찍었어요 

 

예쁜 내 친구들 >< 

고등학교 1학년에 만나 어느덧 32살...세월이 너므나 빠른 ㅎㅎㅎ

 

 

** 빔즈 레코드샵 위치/찾아가는 길

 

https://goo.gl/maps/44FZYxicvT54QzzN8

 

ビームス レコーズ · 1F, 3 Chome-25-15 Jingumae, Shibuya City, Tokyo 150-0001 일본

★★★★★ · 음반 판매점

www.google.com

 

 

그렇게 쭉쭉쭉~~길거리를 구경하며 걸어가다 보니 발견한 "BEAMS RECORDS" 

빔즈 레코드샵이에요 !

 

일본의 대표 편집샵인 빔즈인데 레코드샵이 있는 줄은 몰랐어요.

주변에 자취하는 친구들 중에 집좀 꾸미고 산다 ! 감성 좀 있다 ! 하는 친구들은 하나씩 들고 있는 LP판과 엘피 플레이어

사실 저도 갖고 싶은데,,,더이상 짐이 늘어나면 안될 것 같아서 참고 있어요 흡 ㅠㅠㅠㅠ

 

 

 

첫번째 사진에서 보이다시피 규모가 크지는 않아요. 

아기자기함 !

 

Taguchi speaker 에 대한 설명과 주문도 받고 있었어요.

저 나무소재로 된 큐브 모양의 스피커가 taguchi speaker 인데 일본에서 유명한 스피커 브랜드인가봐요. 

 

처음 보는 taguchi speaker와 함께 단체 거울샷ㅋㅋㅋㅋㅋㅋ

 

 

 

 

음악을 들어볼 수 있는 Cd 플레이어와 여러 아티스트들의 음반

사실 레코드샵 너무 오랜만이라 ㅇㅅㅇ 정말 눈으로 보고만 왔어요 ㅋㅋㅋㅋ음악 감상을 하고 오지 못해서 살짝 아쉽,,,

 

 

 

 

지금 보니 곳곳에 taguchi speaker 스피커들이 있었네요 ! 

나무를 사용하는 게 저 브랜드만의 특색인거 같아요. 

 

Cd 외에도 한쪽 벽면에는 LP 엘피판들이 한가득

음악을 듣는 것도 좋지만 씨디나 엘피들은 표지가 예뻐서 ㅠㅠ 인테리어용으로도 소유욕이 샘솟는...ㅋㅋㅋㅋ

한정판 엘피들은 가격도 어마어마 하던데...아무래도 이번 생에는 포기 

 

그 와중에 풀네임이 궁금해서 찾아본 LP는 (long-playing record) 라고 하네요.

말 그대로 오랜시간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형식으로 그 당시에는 상당히 획기적이었나봐요 ! 

 

 

 

 

<beams records>

  • 영업시간 : 매일 오전11시 ~ 오후8시
  • 벽면에 이곳을 다녀간 유명 아티스트들의 낙서를 찾아 보는 재미가 있다는데...저는 못 봄 ㅠ 저 대신 봐주실 분 ! 

 

기본적으로 80, 90년대 감성이 가득한 곳이라 둘러보는 재미가 쏠쏠 

카세트 플레이어도 있어요. ㅎㅎ

음악을 사랑하고 시간적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음악 감상 해보시는 것을 추천 !!! 

 

 

 

 

바로 옆에 위치한 빔즈 우먼 하라주쿠에요.

큰 건물인데 지하 1층부터 2층? 까지 있었고 우먼,  international gallery beams 로 나누어져 있어요. 

 

지하1층은 이렇게 핑크핑크한 인테리어로 잘 꾸며놔서 ㅠ_ㅠ 다들 가던 길을 멈춤...ㅋㅋㅋㅋㅋ

핑크, 그린 색조합 이렇게 예쁘기 있냐며 ㅠㅠㅠㅠ우럭우럭

 

Merry Many Arigato  

메리 매니 아리가또는 또 뭐람ㅋㅋㅋㅋㅋㅋㅋ이상한데(?) 귀여움 

 

 

 

< Beams women Harajuku>

 

이름 그대로 여성복 매장이에요.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11시 ~오후8시 

 

핑크 트리랑 저 초록 쇼핑백 갖고 싶다며 ㅋㅋㅋㅋㅋㅋ

다들 쇼핑백을 위해 뭐든 사보자며! 으쌰으쌰 들어갔습니다. 

 

 

 

음,, 매장을 둘러 본 주관적인 후기는 좀 난해하더라구요. 

사실 편집샵 자체가 우리나라도 그렇듯이 대체로 고가의 제품들이 많고 유니크한 것들이 많잖아요?

ㅋㅋㅋㅋㅋ한국에서도 득템하기가 힘든데...일본이라고 뭐 달랐겠습니까 !!!!! 

 

득템 실패, 살만한 옷들이 없더라구요? (제 기준) 

가방이나 신발들은 좀 예쁜게 보였는데 가격이....음...

 

 

그리고 이 핑크 포터 가방 ♥ 

이건 마음에 들어서 사진 찍어 봤는데,,,포터에서 핑크는 흔하지 않다구요 !

 

Noma t.d x porter 노마티디와 포터의 콜라보레이션 가방인데 너무 귀엽죠 ㅠㅠ

근데 가격이 20만원대라 조용히 내려두고 왔어요 ;; 

노마티디 너어,,,포터 너어,, 누가 잘못한거지? 으른이 되도 선뜻 사지 못하는 현실에 눙물이....

 

 

 

 

을마나 마음에 드는 게 없었으면 

노마티디 x 포터 가방 사진 말고 ㅋㅋㅋㅋ이게 전부,,,

 

귀여운 쿠키들ㅇㅣ 트리에 대롱대롱

차라리 산다면 이걸 사고 싶었음.. 쇼핑백에 담아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윗층으로 올라가니 테일러샵 같은 수트 매장과 

눈길을 끄는 프린팅이 보여서 들어가봤어요. 

 

그래픽 티셔츠를 디스플레이 해둔 방식도 참신쓰 ㅋㅋㅋㅋㅋ

레일에 티셔츠들이 걸려서 돌아다니구 있어요. 재밌죠?

 

 

 

 

안쪽으로 들어가보니 라디오 부스같은게 있었고, 

저기 남자 세분의 그림이 여기저기 있더라구요! 

 

일본어를 몰라서 잘은 모르지만,,,유명하신 분들이니 프린팅 티셔츠도 만들고 팝업스토어도 만들어놨을 듯 ! ㅎㅎㅎ

 

 

 

 

귀여운 프린팅과 디스플레이

구경해보세욤 ! 

 

 

 

하라주쿠는 진짜 귀여운 것들이 많아요.

빔즈 우먼 매장에서 조금 더 걷다 보면 본격적으로 작은 보세? 구제샵들이 나오는데 간판이 ㅠㅠㅠㅠ너무 취향저격이햐....

 

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 어쩜 저리 신박하게 해놨는지 ㅇㅅㅇ 

확실히 젊은 층, 어린 친구들이 많이들 쇼핑하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chrome hearts / supreme / fear of god 등 인기있는 빈티지 아이템을 구경할 수 있는 중고의류상점도 있었어요. 

 

"SeekeR" - 베트멍, 오프화이트, 생로랑 등의 명품에서부터 나이키, 노스페이스와 같은 스포츠 브랜드까지 사고 파는 세컨핸즈 샵인데 찾아보니 구글 평점이 그리 높지는 않더라구요. ㅎㅎ구경하실 분들은 참고 ! 

 

 

 

이건 왜 찍었는지 기억이 안 나는 타투샵 ㅋㅋㅋㅋㅋ

나 타투하고 싶었나...? 

 

 

이건 색감이랑 인테리어가 예뻐서 나도 모르게 찍은 342354363 번째 사진

 

 

 

아, 여기도 전체적인 인테리어나 분위기가 맘에 들어서 찍고 싶었는데 

저 분이 엄청 오랫동안 ㅋㅋㅋ무언가를 열심히 보고 계셔서,,, 같이 찍어버렸네요 죄송;

 

저런 덕지덕지 스티커도 내 스타일 >,<

이런 스트릿하고 힙한 느낌의 가게들이 많아요. 이것은 일부일 뿐 !!! 

 

 

 

**그외에 구제샵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다녀오면 좋을 곳들이에요. 

   모두들 득템하시길 !! ♥ 구제는 사기전에 꼭, 꼼꼼히 디테일 확인하세요. (저는 니트 샀는데 겨드랑이에 왕큰 구멍 있었음..ㅠ)

 

 

1> 2nd street harajuku 세컨드 스트릿

https://goo.gl/maps/cr7Z3rKuGLPfNmYx6

 

2nd STREET Harajuku · 4 Chome-26-4 Jingumae, Shibuya City, Tokyo 150-0001 일본

★★★★☆ · 중고 의류 상점

www.google.com

 

2> Ragtag 래그태그 

https://goo.gl/maps/otfrcfpkCb2qjmaB7

 

래그태그 하라주쿠점 · 6 Chome-14-2 Jingumae, Shibuya City, Tokyo 150-0001 일본

★★★★☆ · 중고 의류 상점

www.google.com

 

 

 

이 가방도 귀여웠는데 

약간 정신없는 느낌이라 ;; 패쓰 

 

맥시멀리스트에게도 이 가방은 약간 부담스러웠다며 ㅎㅎㅎ

 

 

 

 

그리고 스케이트보드, 힙합, 스트릿패션을 사랑하는 분들의 필수코스 

바로 stussy harajuku 스투시에요.

 

도쿄에는 스투시 매장도 여러군데 있는데 시부야, 신주쿠 등 번화가에 무조건 있으니 좋아하는 분들은 구경해보세요 ><

스투시는 택스프리가 되다 보니 한국보다 저렴해서 개이득 ! 

(참고로 도쿄 수프림/슈프림은 택스리펀 안되여,,,흥) 

 

 

바라클라바 귀여운데 현실적으로 소화 불가능이라 패쓰 ㅋㅋㅋㅋ

주황색 바지는 오빠 스타일이라 찍어서 사진 전송해 봄 ! 

 

 

 

 

스냅백도 색상 쨍하니 잘 뽑음

하.지.만 쿨톤 색상이라 쉽게 도전 불가능,,,ㅎㅎㅎ

 

뒤쪽에 스투시 로고 자수가 있다 보니 뒤집어쓰도록 만든 건가봐요. 

무채색 모자가 많다면 이런 튀는 컬러의 모자도 하나쯤은 포인트 코디/스타일링 하기 좋아요. 

 

 

 

 

그리고 스투시 도쿄 매장에서만 살 수 있는 시티 티셔츠 !!!

Stussy tokyo 프린팅이 새겨진 기본 티셔츠에요.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 ㅋㅋㅋㅋ워낙 잘 팔리기도 하고 약간 기념품? 같은 느낌이라 스투시 좋아한다면 소장가치 있습니다 ! 

그렇게 하나씩 구매 ㅋㅋㅋㅋㅋㅋ기본 티셔츠라 레이어드해도 되고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아요. 

 

긴팔사고 싶었으나 다 팔리고 ㅠ 흰색도 다 팔려서 남은 검정/반팔로 샀어요. ㅠㅠ

택스리펀 받아서 6만원 초반? 정도의 가격에 샀고 이건 관광객들이 많이 찾으니 사려면 서두르시길...ㅎ 

 

 

언제나 즐거운 shopping day 

걷다 보면 다리는 아프지만ㅋㅋㅋㅋ그래도 행복했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