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론가 슝/여행을 떠나요 - 해외

도쿄 오모테산도 모마 디자인 스토어 “MoMA design store”에서 쇼핑하기 !

반응형



지난번 하라주쿠 쇼핑에 이어 같이 둘러보면 좋을 도쿄여행 코스 ! 

오모테산도 기억하실까요? 

 

느티나무 가로수, 유럽풍 노천카페, 명품 브랜드샵이 줄지어 있는 거기로 도쿄의 샹젤리제 거리 라고도 불린다고 해요.

다시 보니 정말 비슷한 느낌ㅎㅎㅎ 특히 저녁이 되면 가로수길에 조명이 쫙~ 들어와서 너무 예뻐요. 

 

오모테산도에서 쇼핑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꼭 들러야 할 코스 ! 

바로 Moma design store 도쿄 모마 디자인스토어를 소개해드릴게요. 

 

 

 

https://store.moma.org/

 

MoMA Design Store | Modern and Contemporary Home Décor, Art and Access

Classic modern and cutting edge design products for adults and kids, including items produced exclusively for the Museum of Modern Art (New York) and items represented in its collection.

store.moma.org

 

 

**MoMA Design Store 란?

 

미국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뉴욕현대미술관에서 운영하고 있는 디자인 셀렉샵으로 뉴욕, 일본 (도쿄, 쿄토), 홍콩에서 오프라인 매장을 만나볼 수 있고 온라인 홈페이지도 운영하고 있어요. 좋은 디자인, 혁신적인 기술과 재료를 사용한 상품들을 큐레이터들이 리뷰하고 승인하여 모마 디자인 스토어에서 소개가 되고 있어요. 제품을 구매하게 되면 이는 미술관의 전시를 지원하는데 일부 사용이 되기도 하고 교육 프로그램도 지원하고 있다고 해요. 그렇게 여러 단계를 걸쳐 선정이 된 좋은 디자인의 제품들은 어떤 것들이 있을지? :-) 구경해볼게요 ! 

 

 

 

 

 

[Eames Hang-It-All Coat Rack / 임스 행잇올 코트랙] 

가격은 295$ / 멤버쉽 회원에게는 265.5$  멤버쉽에 가입을 하면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해지더라구요. 

 

Charles & Ray Eames (일명 임스부부)의 디자인으로 무려 1953년에 디자인된 코트랙이에요. 조금은 유아틱한 색감의 우드볼이지만 이게 또 어떻게 인테리어를 한 공간이냐에 따라 찰떡으로 잘 어울릴 수도 있다는 점이에요. >_< 

 

위 사진 속 컬러가 가장 화려한 "multi" 

 

 

블랙, 화이트, 월넛 등 우드볼과 화이트, 블랙의 와이어 프레임 

여러가지 색상이 있어 취향껏 고르시면 되요. 

 

옷, 모자, 가방들을 걸 수 있는 우드볼은 작은 것 6개  & 큰 것 8개로

예쁜 코트랙/디자인이 유니크한 코트랙을 찾고 있다면 이게 찰떡이에요 ㅎㅎㅎㅎ 

 

 

 

 

오리지널 임스의 디자인에 danish design house HAY 가 더해진 순간 !

바로 "Herman Miller x HAY"  허먼밀러와 헤이의 콜라보레이션 소식이에요. 

 

뭐가 콜라보라는거지?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자세히 보면 행잇올 코트랙의 프레임이나 볼의 색상 팔레트가 hay 헤이만의 감성이 더해졌어요. ㅎㅎㅎ

 

출시된 색상은 powder yellow, mint green 두가지로 저는 개인적으로 파우더 옐로우가 더 예뻐요 ♥

뭐든 콜라보레이션이 되면 비싸지는 마법,,, h&m 제외하고 ㅋㅋㅋ가격은 찾아보니 오리지널보다 50달러정도 비싼 345$ 

또 다른 특징을 찾자면, 우드볼이 아닌 동그란 볼이 durable cast glass (주조유리)로 만들어진거라고 해요.

 

언젠가 살 수 있는 날이 올것이라고 믿으며,,,내 집 마련하게 되면 벽도 마구마구 뚫고 코트랙 달겠어요,,,후 ㅠㅠ 

 

 

 

 

Eams의 authentic 한 8가지 디자인을 hay헤이와 콜라보레이션 했다고 하니, 어떤 감성이 담겨있을지 구경해보세요 ! 

 

 

https://store.hermanmiller.com/collection-herman-miller-x-hay?lang=en_US

 

Herman Miller x HAY - Herman Miller Store

Herman Miller x HAY at Herman Miller Store. Find stylish home furnishings and accessories for every room and outdoor space.

store.hermanmiller.com

 

 

 

[Vitra Utensilo Organizer / 비트라 유텐실로 정리함]

 

이것도 예전에 인스타그램에서 보고 너무 예뻐서 스크린샷 해둔 비트라 유텐실로 ㅠㅠㅠㅠ

당시에도 가격이 너무 비싸서,,와 뭐가 이렇게 비싸냐 하고 ㅋㅋㅋㅋ빠른 포기했던 ^-^ 여기서 또 보니 반갑네요 

1969/70년에 디자인된 제품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세련됨,,, 

 

 

 

유텐실로 1, 2 로 2가지 사이즈가 있고 색상은 레드/화이트/블랙으로 3가지에요.

소재는 ABS 플라스틱으로 주방, 아이들 방, 작업실 등 자잘한 소도구들을 정리해두기 좋은 정리함이에요.

 

여러가지 크기와 모양으로 물건을 담을 수 있는 컨테이너/박스가 있고 

중간 중간 메탈 클립과 집게도 있어서 포스트잇/메모를 부착할 수도 있어요. 

자잘한 것들을 예쁘고 보기 좋게 담아두기 좋은 디자인 요소가 가미된 정리함이에요. 

 

 

 

 

이건 vitra utensilo 비트라 홈페이지에서 찾은 사진인데 

꽃으로 꾸며놓은거 ㅠㅠㅠㅠㅠㅠ 진짜 무슨 일,,, 너므 예뻥 

 

Simple is the best 

이런 디자인은 진짜 역작이네여 !!!! 

 

가격은 610$ 달러로 사악해요 ㅎㅎㅎ이것도 현실적으로 제가 쓰기에는 무리가 있어서 바라만 보는 것으로 대리만조쿠 

 

 

 

 

[Cloudnola flipping out text clock / moma exclusive]

 

이것도 귀여워서 찍어둔건데, 클라우드노라 라는 디자이너의 flippling clock 시계에요.

영문으로 프린팅 된 숫자를 넘겨서 시간을 표시하는 건데 참신하죠? 레트로 느낌도 나면서 모던한 디자인 >< 

 

스포츠 경기에서 점수를 매기는 것처럼 하나하나 넘기는 재미가 있을 듯 ! ㅋㅋㅋㅋ

이건 모마 디자인 스토어 익스클루시브로 여기서만 구매할 수 있고, 클라우드노라 사이트에는 없어요. 

 

쨍한 노란 색감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포인트가 되고 좋겠죠? 

가격은 125$ 달러로 비싼 편이긴 하지만 그래도 구매 가능한 가격대라고 생각해요 ㅎㅎㅎ 

집꾸미기,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집들이 선물용으로 제격쓰 

 

 

 

 

 

이건 아보카도와 도토리의 뿌리를 관찰하며 키울 수 있는 화병이랄까 ㅎㅎㅎ

씨앗이 따로 포함되어 있는 건 아니고 화병/꽃병만 팔고 있다. 

 

굳이 아보카도와 도토리가 아니더라도 다른 식물이나 꽃을 담아도 화병의 색감이 예뻐서 장식용으로 좋을 듯 하다. 

 

 

 

[Rainbow flatware] 

 

이것도 한정판으로 여기서만 팔고 있던 커트러리 세트 ! 

아크릴 손잡이가 귀엽긴 한데,,,,세트로 사기에는 너무 많다 ㅎㅎㅎ 

이런건 또 결혼한 친구들 집들이 선물로 좋아요 >< 

 

 

 

 

엇, 어디서 많이 봤다 했더니 

프루아에서 플라스틱 뚜껑을 재활용해서 버클을 만들었는데 이건 코스터로 업사이클링을 했나보다. 

 

 

 

 

Moma 가 프린팅 된 텀블러도 보이구요.

컬러 유리가 포인트로 들어간 머그컵도 있어요.

 

이런 컬러내열유리 머그잔은 요즘 한국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디자인이라 크게 신기하지는 않았음 !  

(비전글라스, 카모메키친 등에서 볼 수 있어요) 

 

 


[Toast it coasters / 18$]

귀여웠던 토스트 모양의 코스터

주방용품, 키친용품, 플레이팅에 관심 많으신 분들은 이곳에 오면 눈이 돌아가실거에요....

 

진짜 사고 싶은 것들 한가득 >_<

우리집 아니더라도 친구들 집들이 선물로 ㅋㅋㅋㅋ이것저것 사가고 싶어지는 곳..

근데 토스트 모양의 코스터는 뜯기전의 포장된 상태가 더 귀여울 듯 ! 

 

그 옆에 있던 피자 모양의 미니 접시도 귀엽죠? 

 

 

 

[La maison inondee bowl / 20$~62$]

 

이름 그대로 침수된 집의 모양을 한 볼이에요. 

가운데 귀여운 집이 있어서 주변에 우유나 액체를 담고 씨리얼, 견과류 등을 붓게 되면 집이 잠기게 되는? ㅋㅋㅋㅋ

 

작은 사이즈는 딱 아이들용 접시로도 좋아서 초코볼, 견과류 등의 간식을 담으면 아이들과 놀이를 하며 먹기에도 좋아보이죠 ? 

 

 

 

 

와인 오프너로 너무나 유명한 알레시 alessi 도 보이구요.

대표적인 알렉산드로나 안나 G 대신 알레시 에토레 와인오프너가 있었어요. 

 

에토레 와인오프너는 알레시 100주년 기념 컬렉션으로 Ettore sottsass 의 컬러볼륨을 독특하게 오버랩팽하여 만들어졌어요.

너도밤나무로 제작을 했기 때문에 사용 후에는 물기를 잘 닦아 바로 건조해주셔야 해요. 

 

가격은 에토레가 알렉산드로나 안나 G보다 두배정도로 훨씬 비싸네요..? ㅎㅎㅎ

 

 

 

컬러 유리로 된 화병도 있고, 도자기로 된 제품도 보이고 화병/꽃병은 소재도 다양하니 골라보는 재미가 있어요. 

 

 

 

컬러머그잔 말고도 이렇게 화려한 패턴이 들어간 티팟? 도 있었어요.

심플한 찻잔세트 말고 이렇게 독특한 패턴이 들어간 찻잔세트도 선물용으로 좋아보여요. 

 

 

 

 

세개 다 같은 브랜드 물건들인거 같은데, 찻잔세트, 미니 화병, 접시까지 다양하게 있었어요. 

어린 친구들보다는 나이대가 좀 있는 부모님들 선물용으로 좋을 듯한 디자인이에요. 

 

부모님 드릴 일본 여행 기념품을 찾고 계신다면 이런 것도 추천쓰 ! 

 

 

 

 

저는 돌아보다가 이게 눈에 딱 들어와서 부모님 선물로 이 술잔을 구매 !! 

양쪽 부모님들 선물로다가 ㅋㅋㅋㅋ금가루랑 잔 안에 액체가 들어 있어서 찰랑찰랑 움직이는게 특이하면서도 고급진 느낌이 들어서 부모님들 선물로 딱 좋겠다 싶었어요. 

 

수저받침도 세트로 팔던데, 수저받침 보다는 술을 좋아하시기 때문에 술잔이 더 끌리더라구요. >_< 

저처럼 애주가이신 부모님에게는 이런 술잔도 추천을 드려봅니다 ㅎㅎㅎ

 

 

 

 

이건 진짜 일본스러웠던 수저 받침 ㅋㅋㅋㅋㅋㅋ진짜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채소, 과일, 꽃, 동물부터 타코야끼도 있고 핫도그도 있고 ㅋㅋㅋㅋ계란말이까지 종류가 엄청 다양해요. 

 

인기있는 것들은 이미 다 팔려서 비어있는 것들도 있고 ! 

하나 사올걸~~지금 사진 보고 후회중이에요 ㅠㅠㅜ

 

 

 

 

한창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있던때라 

연말 크리스마스 파티, 홀리데이 파티에 딱일 와인잔들도 보이구요~~

 

 

 

 

[Bodum Okett wine glasses] 

 

홈카페 머그잔, 유리컵으로 유명한 bodum 보덤의 제품인데 모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잔들이에요. 

샴페인잔, 와인잔, 마티니잔부터 그냥 물잔까지 다양한 종류가 구비되어 있어요. 

 

유리잔 아래 받침대 부분이 재활용된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거라 환경도 생각하고 예쁜 디자인도 지킨 일석이조의 제품!

비비드한 색감부터 파스텔톤까지 컬러톤도 다양해서 취향에 맞춰 고르실 수 있어요. 

 

아랫부분 받침대가 플라스틱이다 보니 약간 장난감 느낌도 나고 ㅋㅋㅋㅋ아기자기 소꿉놀이 st 

이건 2개 세트로 22$ 정도라 그래도 구매 가능한 합리적인 가격대라고 생각이 드네요 :) 

 

 

 

구석구석 눈이 안가는 곳이 없는 곳...

여기 하루종일도 있을 수 있어요 ㅠㅠㅠ ♥

 

이런 글로벌한 샵이 도쿄에 있다니 새삼 크고 글로벌한 도시라는게 느껴지는,,, ㅎㅎㅎ

한국도 질 수 없잖아요? 얼른 한국에도 상륙하길 !! 

 

 

 

 

이것저것 구경하느라 정신없는 친구들 ㅎㅎㅎㅎ

각자 취향을 찾아 구경중 

대체로 집꾸미기, 캠핑, 이런것에 취미가 있고 관심이 많은 편이라 여기서 한 2시간은 넘게 구경한 것 같아요. 

 

 

 

 

[Toyo ST-350 Tool box] 

 

토요 철제 공구함 / 툴박스도 있어요 !

아~~ 이것도 색감이 어찌나 예쁘던지,,, 

 

공구함으로 사용하셔도 되고 줄자, 바늘, 실, 이런것들 담으셔도 되고~~취향껏 사용 가능함 !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toilet paper" 토일렛페이퍼의 커피잔도 팔고 있었어요 ㅠㅠㅠㅠㅠ

이탈리아가 근본인 seletti x toilet paper 의 만남 ! 

 

키치하고 독특한 프린팅이 시그니처인 토일렛페이퍼 

머그잔에 프린팅 입혀놨더니 ㅠㅠㅠㅠ 너무 예쁘네용....

 

한국 뷰티 브랜드인 3ce 와도 얼마전 콜라보레이션을 했었는데 나이키, 겐조, 디젤, 라바짜 등 정말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는 토일렛페이퍼. 

 

유럽에서 사는게 제일 저렴하겠지만 직구도 한번 알아보려구요! 

공홈에서도 50유로 이상이면 무료 배송을 해주기도 하고, 요즘엔 파페치나 육스 같은 해외직구 샵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니 가격비교 잘 해보시고 득템하세요 :-) 

 

 

 

 

 

[Dusen dusen subu slippers] 

 

귀여운 두센두센의 홈슬리퍼 ! 

10만원 정도로 슬리퍼 치고 가격대가 있긴 하지만? ㅎㅎ 아웃솔이 키높이도 되고 탄탄해요. 

거기다가 패딩 재질 + 안감은 기모 소재로 보온성 하나는 최고 ㅋㅋㅋㅋ

 

외국에서는 테라스나 정원 외출용으로 좋고, 캠핑 좋아하시는 분들은 겨울용 방한 슬리퍼로 딱일 것 같아요. 

두센두센 여기 프린팅이랑 색감도 너무 취향저격이라 ㅠㅠdusen dusen 새로운 브랜드 하나 알아갑니다...♥

 

 

 

 

귀요미 장갑도 있어요 >< 

스마트폰 터치도 되는 ㅋㅋㅋㅋ이거 중요합니닷 !! 

 

스마트폰 터치 기능 안되는 장갑이면... 핸드폰 사용할때마다 장갑 벗어야 해서 ㅠㅠ귀찮아 쥬금,,, 

 

 

 

[ George sowden PL1 portable table light ]

 

조지 소든의 휴대용 조명 !!! 

이건 보자마자 앗...이건 사야해 ㅋㅋㅋㅋㅋㅋㅋ라는 생각뿐

 

게다가 한국 가격이랑 비교해보니 한국에서는 15만원대에 인터넷으로 살 수 있는데 여기서는 택스리펀까지 받으면 9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했어요. 캠핑 좋아하는 유나랑 하나씩 구매하기 >< 

 

3시간 충전으로 최대 10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캠핑용, 차박용으로 딱일듯 ㅋㅋㅋㅋ

 

 

 

 

가벼운 무드등, 휴대용 조명을 찾고 계신다면 요게 딱이겠쥬 

컬러는 4가지로 몸체와 조명 깃이 보색을 이루고 있는 조합이라 포인트되고 좋아요 ! 

 

모던한 디자인에 밝고 명량한 색채감 

그리고 말랑 말랑한 실리콘 재질의 조명깃이 귀여움을 더해줘요 ㅎㅎㅎㅎ

 

실리콘 재질이다 보니 먼지가 쌓이면 물로도 세정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이에요. 

 

 

 

저는 red/yellow 컬러 조합으로 사왔어요...♡

이게 제일 눈에 아른아른 ㅋㅋㅋㅋ예쁘더라구요. 

 

윗부분을 터치해주면 불이 켜졌다 꺼지는 초간단한 방식이고 정말 가벼워요. 

실리콘 깃이 처음에 박스 안에서 접혀 있다 보니 아직 구김자국이 있긴 하지만,,,조만간 펴지겠죠? 

 

한국에서보다 저렴하게 사서 기분이 좋았던 소든 sowden portable light 조명 사진을 마지막으로 포스팅 끝 !

 

 

오모테산도에서 쇼핑할만한 곳, 인테리어 소품 살만한 곳, 기념품 쇼핑할만한 곳을 찾고 있다면 방문해보세요 ! 

 

https://goo.gl/maps/BXat3qJVB9KDLVHK6

 

모마 디자인 스토어 · 일본 〒150-0001 Tokyo, Shibuya City, Jingumae, 5 Chome−10−1 GYRE 3階

★★★★☆ · 잡화점

www.google.com

 

반응형